고객센터/입금안내

원인

모든 원인은 어느 누구도 예외 할 것이 없이 혈액순환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모든 사람의 성격이 다르듯, 체질도 사람마다 다르기에 증상 또한 제각각입니다. 이는 체질에 따라 모든 이에게서 나타나는 차이점입니다.
무엇을 먹고 무엇을 생각하고 무슨 일을 하느냐에 따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좋은 것을 먹어야 하고, 좋은 생각, 좋은 일을 하면 아무래도 스트레스도 적게 받으므로 소화도 잘되어 육체건강에도 긍정적 효과를 줍니다.
또한 건강을 위한 운동을 하더라도 나에게 과한운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량은 본인이 본인 체력에 맞게 무리하지 않게 정해야 합니다. 과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고 했습니다. 가볍게 걷고 좋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하면 그보다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식습관

현대사회는 식문화가 발달되어 먹고 싶은 음식은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음식, 보기 좋은 음식, 간편하고 먹기 좋은 음식 등이 넘쳐나고 있는 것이지요.
가공된 음식이 아닌 제철 유기농채소, 과일, 나물, 버섯, 해조류, 해산물, 이런 식품들은 하늘이 농사를 지은 것이기에 우리 몸에도 좋습니다.
또한 모든 재료에 꼭 들어가는 소금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은 주로 소금에서 섭취할 수 있는데, 이는 반드시 천일염이여야 하며 오래된 소금이나 죽염, 구은 소금은 짜게 드셔도 됩니다. 왜 오래된 소금이나 구어서 만든 소금이어야 하는지는 소금의 성질을 알면 쉽게 이해됩니다.
소금은 부패를 방지 합니다. 나쁜 성분을 모두 소금이 빨아들이기 때문인데 소금에는 좋은 미네랄도 있지만 나쁜 성분도 많기 때문에 간수가 잘 빠진 오래된 소금이나 열을 가해 독을 빼낸 소금, 죽염, 구은 소금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닷물을 끌어들여 공장에서 가공한 소금은 몸에 유익한 것 보다 헤로운 것이 대부분입니다.
아래 들어가 보시면 소금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있으니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blog.daum.net/ingod1452/16888252

생활습관

좋은 생각은 정신을 맑게 하며 육체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주어 건강에 유익합니다.
규칙적인 행동과 적당한 운동, 건전한 취미생활은 정신건강과 육체건강에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의 잘못은 잘 알면서 본인의 잘못은 잘 모르거나 알더라도 외면하며 자기의 실수에는 관대합니다. 이를 반대로 남에게 관대하고 나의 실수는 용납하지 않는 생활이 몸에 익숙해진다면 성공된 인생을 살 것이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스트레스와 음주 및 과로

스트레스는 마음만이 아니라 육체도 힘들게하며, 음주는 간과 소화기 계통에 좋지 않는 영향을 줍니다. 과로 또한 육체건강에 매우 좋지 않으니 과로 후에는 몸에 피로를 꼭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이 많아지는 것을 보면 육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늘 관리해야함을 알 수 있습니다.